본문 바로가기
WEVERSE

[WEVERSE] OCTOBER 2020

by Neenee 2021. 4. 19.

01.10.2020

HOSHI

캐럿들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🐯💖💙💎




오타..ㅋㅋㅋㅋㅋㅋㅋ

---

HOSHI

럿들이 뭐하뉘~

- 밥들은 먹었뉘~

---

HOSHI

---

JEONGHAN

추석에는 네일이죠!! 내일은 추석 다음 날이죠!! 다들 즐추ㅎㅎ

---

JEONGHAN

캐럿들 사랑해여~~체리 하트 동생이 해줬어여ㅎㅎㅎ

- 응~승철이 아니에요

-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--

DK

오늘도 맛있는 엄마 밥♥️

- 배가 진짜 빵빵해

---

DK

우주랍니다🐶

---

VERNON

즐추라구~

- by Halmoney

WONWOO: - ㅇㄴ~할머니 허락 받았냐구~

---

MINGYU

즐거운 추석 보내고있나요?~~~ㅎㅎ케럿들~~

SEUNGKWAN: - 케럿이라니ㅡㅡ

---

DINO

🌕🌕
달 달 무슨 달
쟁반같이 둥근 달
어디 어디 떴나
캐럿 위에 떴지
💖💙

HOSHI: - 유치뽕짝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WONWOO: - ㅋㅋㅋㅋㅋㅋㅋ디노어린이 기분 좋았나봐요?

DINO: - 응 그래 좋았다🙄

DINO: -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VERNON: - oh wow;;

03.10.2020

THE8

🛥🧑‍🎨

---

THE8

👼🏻➡️💪🥰🤑🔝
🎂🥳🤩👑

JEONGHAN: - 고맙네에ㅎㅎ

04.10.2020

DK

사랑하는 정한이형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♥️
이 영상처럼..앞으로 어떤 힘든 일이 찾아와도
언제나 함께 옆에서 힘이 되어주자🥰
사랑해♥️ 그리고,,미안해🥴 생일 축하해ㅎㅎ

[VIDEO]

JEONGHAN: - 하.....기다려봐ㅎㅎ

DK: - 아니.. 생일 이자나... 형..

JEONGHAN: - 간단히만ㅎㅎㅎ

---

COUPS

도겸아..나같으면 정한이 안 건들인다..
내 앞에서 폰에서 너 찾고 있다

---

WONWOO

🕶🍿

- 3D안경.

---

DK

정한이형 잠깐 멈춰봐 난 그저 생일 축하해주고 싶었을 뿐이야.

---

COUPS

도겸아 도망쳐

---

COUPS

도겸아 오늘 위버스 보지마.....

---

DK

여러분 제가 어떤 모습이든 사랑해주실거죠

---

JEONGHAN

일단 예고편 부터 가자ㅎㅎㅎ

WONWOO: - 도겸이는 세상을 드는구나.

COUPS: - 이게 정한이의 무게인가

DK: - 내가 잘못했어

DK: - 예고편으로 다봤어 끝내자

---

DK

도겸이의 익스트림 이건 귀엽다ㅎㅎ

WONWOO: -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이 너무 멋지다.
도겸이 리스펙!

---

DK

미안합니다

WONWOO: - 근데 둘이 서로 사진이 왤케 많앜ㅋㅋㅋㅋㅋㅋ 윤정한 막 엄청 골랔ㅋㅋㅋㅋㅋㅋ

---

DK

다들 나가!!!! 들어오지마!!!

---

COUPS

정한이 폰에 울리는 도겸이의 전화
여기서 끝내자

---

DK

다시는 잠자는 사자의 콧털을 건들지 않겠습니다

WONWOO: - 잠자는 하늘님이여~

---

JEONGHAN

ㅎㅎㅎㅎ 마무리할게요ㅎㅎ

VERNON: - ㄷㄷ,,

---

WOOZI

꿀잼🍿

---

COUPS

이거 지금이야...

---

DK

마지막은 훈훈하게👍🏻평화가 좋아요

---

HOSHI

아 맞다 셀카 찍어둘걸 ㅠ
















방금 찍었으💖💙💎🐯호랑해🐯

- 호랑해🐯

- 나는 화장 바로 지워 ㅠ

- 다음에 찍어둘게요~^^

- 아근뎈ㅋㅋㅋㅋㅋ화장 안하고 사진 올린적이 많았구낰ㅋㅋㅋㅋㅋㅋㅋ

- 아이 바봌ㅋㅋㅋㅋㅋㅋㅋㅋ

WOOZI: - 이제 암?

WOOZI: - 오잉 오타났네

WOOZI: - 댓글은 수정되나

WOOZI: - 캐럿들 나두 알아여 ㅡㅡ ㄹㅁ

---

COUPS

나 셀카를 안 찍었..죄송합니당...

---

JEONGHAN

캐럿들 오늘 하루 너무 너무 고마웠어요ㅎㅎ
어찌보면 생일 별거 아닐수도있눈데 캐럿들과 멤버들과
오늘 같이있던 스탭분들이 생일을 참 특별하게 만들어줬네요ㅎㅎㅎ 참 좋아요
다들 오늘도 꿀잠 자세요~~❤️

---

COUPS

ㅎㅎ

05.10.2020

HOSHI

쌀쌀한 바람 코끝이 찡해져도 기분좋아☺️

- 굿모닝이야

- 기분이 진짜 좋다 ㅋㅋㅋㅋ

---

MINGYU

피곤한 월요..일 ㅎ

- 다들 화이팅

- 그래도 오늘 고잉세븐틴 하자나 ㅎ

- 힘내보자..

- 허렇허허헣 저녁 맛있는거 먹구 다들

- 보고싶어요 아프지말고!

---

WONWOO

🍿

- 오늘 고잉 미리 봤는데 진짜 퀄리티 엄청나요.

- 거의 영화.

- ㅋㅋㅋㅋㅋㅋㅋ

HOSHI: -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👏👏👏👏👏박수받아마땅

- 이번 에피소드는 추리해서 뭘 찾아내는 추리물이 아니라 이미 짜여진 스토리에 우리가 녹아들어서 구성원으로서 배우 역할을 한 에피소드임.
그리고 아무도 없었다.👍

---

MINGYU

🕶

- 잘 보구있나?

07.10.2020

HOSHI

아침 저녁으로 쌀쌀하니까 겉옷 챙기기

- 밥들 챙겨먹고~

---

WOOZI

🌬

08.10.2020

MINGYU

날씨 너무너무 좋다💛

---

DK

럿두리 모하뉘

- 나도 럿이 생각 한다~

- 우리 럿이럿이 조금만 웨이럿미닛~

09.10.2020

JEONGHAN

캐럿들아 나는 육회김밥먹을거에여 김치볶음밥이랑 떡볶이랑

- 승철이랑

- 캐럿들도 지금 간식먹어여

COUPS: - 배달오면 연락해

WONWOO: - 두리 모하뉘

WONWOO: - 멤버들 말투 따라하는거 재밌네.

WONWOO: - 일하러 갑니다.🤗

---

HOSHI

우왕 1010💖💙💎🐯

- 호랑해🥰🐯

- 생일도 아닌데 생일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🥳

DK: - 축하 축하

- 고맙 고맙

10.10.2020

HOSHI

8🦶💎

THE8: - ㅋㅋㅋㅋㅋㅋ

---

JOSHUA

하이 😜

---

THE8

🕶

---

HOSHI

201010 10:10 🥳🐯

---

COUPS

소중한 사람들아 잘자💕 :)

11.10.2020

COUPS

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인 곡들이 나옵니다.
19일

---

COUPS

콘서트 다시 보니까 재밌네..
진짜 소중한 시간은 빠르게 지나가는군요

12.10.2020

COUPS

정한이가 사주고 구워주는 맛있는 고기

13.10.2020

DK

Hey CARAT!🤓

- 오늘도 캐럿들 팟팅 우리도 파이팅 ㅎㅎ

---

DK

만루 홈런 날려보자⚾️

- 난 마무리 투수 DK⚾️

14.10.2020

WOOZI

머야 프로필 사진 언제 바꼈데

---

WONWOO

승관아 누나 노래 좋다.👍👍

SEUNGKWAN: - 이 형 또 감동 세게 주네...😢😢😢😢

SEUNGKWAN: - 캐럿들도 너무 감사합니다🥰

WONWOO: - 승관이도 누나도 노래 진짜 잘해.😁

VERNON: - 👍

15.102020

SEUNGKWAN

홍대광 - 굿바이

분명 이별 노래인데 들으면 설레는 미치겠는 노래😇

---

COUPS

코 훌쩍

VERNON: - 콧물맛있?

COUPS: - 꿀맛

WOOZI: - 짭짤

DK: - 오오 나듀

WOOZI: - 이모~ 여기 놀릴표정 하나 추가요~

16.10.2020

DK

; Semicolon
얼마 안남았어요🎧

---

COUPS

Ah!love 들으면서 자야겠당

DK: - 아 캐럿들 댓글 너무 웃기다🤣 네 알겠어요 최승철씨~ㅋㅋㅋㅋ(난 Hey buddy 들을수있긴한데..)

17.10.2020

DK

아휴 잘잤다☀️나도 Hey buddy나 들어볼까나~?
🤣🤣🤣

- 이석민씨 ㅎㅎㅎ 처음 들어보는 말투야 당신들🥴

- 캐럿들 ㅠㅠ 이틀만 참아봐

- 나 노래좀 듣고올게요😘

- 아 전곡 다 좋다 ㅎㅎ 캐럿들 좀만 기둘!
이틀만 참으면 돼😉

- 누가 댓글에.. 오이 피자라고...😳 너무해

- 우리 화해하자!

- 미안해 캐럿들 쿱스형 따라하지않을게여😳
오이피자만큼은 안돼요😳

---

DK

캐럿들아 좀만 기다려♥️

- 삐지지마 ㅋㅋㅋㅋ

---

THE8

🍵⏰

VERNON: - 명호형 저 나뭇잎들 따다 우려마시잖아

18.10.2020

DK

따커😉

DINO

캐럿들 잘 지내요??😎

- 아주 좋구만ㅎㅎ

---

COUPS

안녕

WONWOO: - 안녕

WOOZI: - 잘 지내니

WOOZI: - 귀엽던 니 얼굴은

WOOZI: - 예전과 같은지

WOOZI: - 조금

WOOZI: - 늦은 안부

WOOZI: - 늦은 이별을

WOOZI: - 담아

WOOZI: - 쓴다

WOOZI: - 뜬금없이 웬 편지냐고 묻진 않을지

WOOZI: - 메시지 미니 홈피 흔한데 굳이

WOOZI: - 펜을 드는 건 혹시나 내 맘 다 못 전할까봐

WOOZI: - 다른 방법으론 역시나 안 될 거 같아

WOOZI: - 힘겹더라 많이 사랑했던 터라

WOOZI: - 뭐 하나 하나 내 뜻대로 되는 게 없더라

WOOZI: - 그만 널 괴롭혀라

WOOZI: - 스스로 다짐하고 죽은 듯 기다려도

WOOZI: - 니가 오는 건 아니더라

WOOZI: - 잘가요 내 사랑

WOOZI: - 이젠 보내줄께요

WOOZI: - 기억

WOOZI: - 추억

WOOZI: - 모두 잊을께요

WOOZI: - 지우고 지워서

WOOZI: - 사랑 한 점도 비워 낼게요

WOOZI: - 내 맘에서

WOOZI: - ~🎵

---

WOOZI

가보자 ;;;;;;;;;;;;; 💎

---

WONWOO

가보자 ;;;;;;;;;;;;;;

19.10.2020

MINGYU

오늘인가 드디어

- 이번 월요일은 좀 다르겠군

WONWOO: - 달라진 건 없는 거 같은데.

WONWOO: -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--

DK

오늘이네 드디어.

- 나도 떨려 ㅋㅋ 두근거려

- 배고프다

- 얼른 캐럿들이 노래듣고 힘냈으면해♥️
가주아아아~!!!!세븐틴!!

- 가즈아아아아아 캐럿😤

WONWOO: - 도겸아 침착해.
제발.

---

COUPS

사랑해 멤버들도 캐럿들도

---

DK

ㅎㅎㅎㅎㅎ 노래 좋다!!!!!!

---

JOSHUA

잘듣고 있나요?

---

HOSHI

너무 좋다💖💙💎

---

WONWOO

명반이네.

- 멤버들 스텝분들 힘든 시기에도 쉬는 시간 다 반납하고 열심히 만든 앨범이에요.
캐럿들이 많이 응원해주세요!👍

---

WONWOO

😁

---

COUPS

뮤비에 나오지 않은 기가막힌 안무들이...

---

THE8

💎💎💎💎💎💎💎
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
항상 우리 옆에 있어줘서 정말 정말 고마워요!!!
真的非常感谢你们一直在身边的陪伴!!!

---

DINO

😎

- 오늘 봐줘서 고마워요^^

---

WOOZI

💎⚾️

---

COUPS

캐럿들 최고

20.10.2020

MINGYU

너무 올리고싶은 사진이있는데

- 용량이..10메가까지래ㅜㅎ

WONWOO: - 여기말고 다른 곳에 올려.
바보야.

- 여기말고 어디올려?..

- 바보아니야 나 바보야

- 잠깐만 기다려바아아

---

MINGYU

올렸다아

---

MINGYU

김ceo🍾

---

MINGYU

8짤 큡쮸

- 귀여운 뀹쯔

---

JEONGHAN

---

COUPS

김민규..넌 사진 찍을때마다 내가 방해한다

- 도망다녀볼게...

---

WOOZI

인섹남

21.10.2020

MINGYU

☕️🕶🖤

- 오늘도 화이팅 다들

- 좋은 노래들으면서 활기차게 움직여봅시다 ㅎㅎㅎ

---

THE8

외계인 👽

22.10.2020

DK

오늘 정은지 선배님의 가요광장 너무 즐거웠습니다♥️ Brain유닛 수고했어

---

HOSHI

---

JEONGHAN

캐럿들은 오늘 무슨 꿈을 꿀까??ㅎㅎㅎㅎㅎ

23.10.2020

DK

나랑 놀사람🥺

- 반가워요 ㅎㅎ

- 나 지금 심심해요

- 수업듣는사람들은 집중하세염🤨

- 자이제부터 눈치게임 시작!

- 오 숫자가 다양하다 ㅋㅋ

- 웅웅 오늘 일찍 인나서 열일해써여✌️

- 자 캐럿들 다 눈치게임 걸려써
애교 하세요

- 애교 큐!

- 아잉 🤣🤣🤣크하하 귀엽구만 다들 ㅋㅋㅋ

- 도교미는 애교같은거 못하는디

- 됴교미는 귀여운척하는게 아니라 구냥 귀욥게 태오난곤데🥴

- 미안미안 다들 ㅋㅋㅋ

- 한 캐럿분이 ㅋㅋㅋ 도겸이 많이 심심하구나..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MINGYU: - 너..뭐하냐?...

- 자 나 했으니까 다들 애교 큐

MINGYU: - 너뭐하냐고

MINGYU: - 헤이
버디 지금 뭐하냐?

- 캐럿들이랑 놀자나🤣

MINGYU: -

MINGYU: -

MINGYU: -

MINGYU: -

- 김민규 조용히해

WONWOO: - 이제 자라 도겸아.

- 너가 뭔데 참견이니 허촴

WONWOO: - 밤샜잖아.
얼른 자.

- 전원우 조용조용

MINGYU: - 자자...언능 도겨마

MINGYU: - 잘자구 이따바 도겨마

- 알게써어..

WONWOO: - 울퉁불퉁 멋진 몸매에 빨간 옷을 입고

WONWOO: - 빨리 자 도겸아

WONWOO: - 이제 잘 시간이야.

MINGYU: - 헤이 버디 지금 몇시야

DK: - 전원우 복근 꺄아

MINGYU: - 빨리 자 뾰오옹

WONWOO: - 자꾸 그러면 초콜릿같은 도겸이 복근도 공개한다?

WONWOO: - 아 초콜릿 먹어야지

WONWOO: - 굿나잇.

- 계란 초밥 먹는 꿈꾸면서 자보려 할게 그럼

WONWOO: - 우린 이제 잘 시간.

---

COUPS

아무도 없엉

---

DK

응 형이랑 안놀아^_^

- 아라써 잘게 잘게 워워 진정해 다들

---

DK

자다 깼다!!!!!!!

- 추워서 깻어요

---

HOSHI

아 ㅠㅠㅠ밤낮이 바꼈어 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 ㅠㅠㅠㅠㅠㅠㅠ

- 몸은 피곤한데 잠이안와 ㅠㅠㅠㅠ

- 계속 눈감고있었는데 ㅠㅠㅠ

VERNON: - ㅜㅜㅜ폰을놔

24.10.2020

WONWOO

굿모닝

- 좋은 아침.

- 아뇨.
나는 일하느라 아침 일찍 일어났어요.😁

- 여러분 오늘 하루도 파이팅!

---

COUPS

짠 최감독님

---

DINO

🦦🌈

---

MINGYU

중학교 다시
가고싶다 아주 잠깐 ㅋㅋ다녀와보고싶다 다시

25.10.2020

JEONGHAN

캐럿들 나 이제 싸인 두개쓸거에요 알고 계셔요ㅎㅎㅎㅎ

- 내 기분대로 골라가며ㅎㅎ

- 이러다 나중에 싸인 10개될듯ㅋㅋㅋㅋㅋ

---

JEONGHAN

끝말잇기 시작
윤정한

- 한글

- 글자

- 자전거

- 거짓말

- 말은도겸이

- 이지훈민정음

- 음악의천재 김민규

- 규현 선배님

-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

- 귀신잡는 우지렁이

- 이프로 부족한 조슈지

- 지브라는 얼룩말

- 말그만해 정한아

- 넵 안뇽

VERNON: - 세미콜론세미콜론

WONWOO: - 정한이 힘들구나.

---

MINGYU

툭🖌

- 배고프다 그치?

- 밥먹을래 같이?

---

COUPS

동치미가 그렇게 맛있더냐
넌 이름이 무엇이냐 고기 굽는 기술이
예술이구나

SEUNGKWAN: - 동치미 박살나던데

SEUNGKWAN: - 아 ㅡㅡ

---

COUPS

---

COUPS

난 간당

---

HOSHI

🐯🖤🐯

---

DK

Semicolon 일주일동안 고생한 우리맴버들 스탭분들
소중한 캐럿들💕 다음주도 힘내자!

---

DK

오라? 사진이 안올라갔네??

27.10.2020

MINGYU

투툭🖤

28.10.2020

HOSHI

상처의 시점

[VIDEO]

WONWOO: - 버논이가 시켰는데 결론이 없음.

VERNON: - 다 알아야할게 이거 녹화 누른 순간부터 전부 즉흥이었음

---

WONWOO

캐럿들이 멤버찬스 너무하다해서 댓글 달았더니 안 읽어줌.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 여러분.
별 거 아니라서 댓글 안 다셔도 돼요.
ㅋㅋㅋㅋㅋㅋㅋ문이 닫히면...

- 맥시멈... 아쉽다...
ㅋㅋㅋㅋㅋㅋ

- 들으면서 자다 지금 깸.
승관이 지금 오나보네요.
여러분들도 굿나잇!

---

SEUNGKWAN

- 밑에 사진은 배터리 없어서 꺼졌을 ㄸ

-

29.10.2020

민규 아빠랑 낚시한 그날🎣🎣🎣

---

HOSHI

🐯

- 0615

VERNON: - 소오름

---

DK

호시형이랑♥️
원우형이랑♥️

WONWOO: - 도겸아 셀카 각도 좀 제대로 해줄래?

---

HOSHI

캐럿들 너무 고마워요☺️

- 보고싶어요 진짜

- 다들 언능 푹자요!!!

- 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맛 사탕 같죠?

- 배고프다

- 근데 졸려

- 밥 vs 잠

- 나 근데 운동하구 이제 씻으러가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녀올게욥

- 다녀왔습니당

- 진짜 자야지

- 캐럿들 굿나잇입니다🌙

30.10.2020

COUPS

괜찮으시겠어요?

WONWOO: - 뭐가요?

WONWOO: - 왜 괜찮으시냐고 물어보시는거죠?

WONWOO: -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WONWOO: - 드립 안 받아줄건데 괜찮으시겠어요?

WONWOO: - ㅋㅋㅋㅋㅋㅋㅋ쿱스형 귀엽😁

---

WOOZI

🦄

---

COUPS

너무 행복한 활동이였습니다.
캐럿분들이 행복하라고 많이 말씀 해주셔서
더 행복하게 지내려구요
그러니까 캐럿들도 더 행복하기

31.10.2020

SEUNGKWAN

보고싶다

-

VERNON: - - 김범수

---

HOSHI

ㅋㅋㅋㅋㅋ 꼬로록 소리 들어갔닼ㅋㅋㅋㅋㅋㅋㅋ

[VIDEO]

- 깜짝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 카메라 가리고 영상 찍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놀람ㅋㅋㅋㅋㅋㅋㅋ 어이쿸ㅋㅋㅋ

 

'WEVERS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WEVERSE] DECEMBER 2020  (0) 2021.04.19
[WEVERSE] NOVEMBER 2020  (0) 2021.04.19
[WEVERSE] SEPTEMBER 2020  (0) 2021.04.19
[WEVERSE] AUGUST 2020  (0) 2021.04.19
[WEVERSE] JULY 2020  (0) 2021.04.19

댓글